금호생명은 3일 오전 9시 인터넷 생방송 송출이 가능한 `KBNi 미디어센터`를 개국하고 첫 축하영상을 송출했다고 밝혔다.
금호생명은 KBNi뉴스를 통해 CEO의 경영메시지는 물론 다양한 사내소식등을 전하할 계획으로, 주간 금융정보를 분석한 `경제브리핑`과 Wealth Life를 통한 상품강좌와 마케팅 강좌를 정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기획 프로그램으로 우수점포 소개 및 판매노하우 비결 소개와 임직원들의 생동감 있는 파워 인터뷰를 진행하고, 교육프로그램 소개와 조회 기법외에도 RP(Role Playing) 등 영업현장에 필수적인 지식 동영상을 생방송과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맞춤형으로 제공키로 했다.
금호생명 관계자는 "방송국 개국을 통해 향후 보다 신속한 경영전략과 비전을 공유하고 한발 앞선 마케팅전략과 신상품 전략을 소개하게 될 것"이라며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구축을 통해 조직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일체감 형성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