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티웨이항공은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2024년 수능 수험생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는 기간은 수능 당일인 이달 1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국내선과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국내선 왕복항공권의 25%, 국제선 왕복항공권의 5% 할인 운임으로 예약할 수 있다.
할인 대상은 한국 국적의 수험생 본인으로 국내 대학 진학 학생에게만 적용된다. 외국인 및 해외 대학 지원자는 할인 이용이 불가하다. 수험생 할인을 적용한 항공권 탑승 기간은 이달 16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다. 이 중 성탄절을 비롯한 연말연시와 설 연휴 기간은 제외된다.
수능 수험생 할인을 위한 항공권 운임 종류 중 국내선은 일반 운임, 국제선은 스마트 운임 및 일반 운임에 적용된다. 할인을 적용하려면, 왕복항공권 예약 시 탑승자 정보 입력 과정 중 개인 신분 할인에서 ‘수험생 최대 25% 할인’을 선택하면 된다.
항공권 예약 후 출발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발권 시 △2024년도 수능 수험표 △대입 원서 접수증 △대입 지원서 중 한 가지의 원본 서류를 제시하면 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입 수능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수험생 특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즐거운 여행 다녀와 입학 전 소중한 추억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