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에이아이와 아폴로헬스케어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가 주관하는 ‘2022 AI 바우처 지원사업’에 참여해 지난 3월 판교 내 직장인들의 효율적인 건강검진을 위한 AI 예약 프로세스 및 애프터케어 시스템 구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와이즈에이아이는 자체 기술로 개발한 AI 의료통합지원플랫폼 ‘쌤버스’의 AI 콜(AI-Call), AI 홈페이지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번 솔루션을 구축했다. 해당 솔루션은 24시간 고객 콜 상담 및 건강검진 예약을 지원하며, 와이즈에이아이의 다양한 AI 기술이 결합된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까지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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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와이즈에이아이는 건강검진센터와 병·의원을 대상으로 민간 AI 바우처 사업인 ‘AI-TIPS(AI Tech Incubator Program for Small business)’도 전개하고 있다. AI-TIPS는 각종 사업장의 디지털전환 촉진을 위해 도입 비용 지원을 포함한 전환 방법을 제시하는 사업으로, 문의 및 신청은 와이즈에이아이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