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사랑나누기 공연캠페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이데일리, 국립극장 등 주최..
저소득층 가정 자녀, 소년소녀가장들에 `희망을`
  • 등록 2009-08-13 오후 2:37:58

    수정 2009-08-13 오후 3:22:04

▲ 제9회 사랑나누기 공연캠페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이데일리 편집부] 저소득층 가정 자녀, 소년소녀가장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제9회 사랑나누기 공연캠페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가 오는 8월 16일(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빅토르 위고 원작의 프랑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를 우리 관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더 큰 감동을 전하기 위해 우리 말로 노래하는 한국어 버전의 공연이며, 1998년 프랑스 초연 이후 전 세계적으로 800만 관객이 관람하고 극찬한 작품이다.

프랑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15세기 프랑스 노트르담 대성당을 배경으로 곱추 콰지모도와 집시여인 에스메랄다, 프롤로 신부의 비극적인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노트르담 대성당이라는 상징적인 무대를 배경으로 54곡의 아름다운 뮤지컬 음악이 흐른다.
 
곡예를 보는 듯한 댄서들의 퍼포먼스, 모던하고 심플한 무대장치 등이 프랑스 특유의 미술적 감각을 뽐낸다. 정기공연은 8월 4일부터 27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문화적 혜택이 부족한 저소득층 자녀들과 소년소녀가장 및 후원자 500여명을 초청하여 저녁만찬 후 공연을 관람하고 선물을 증정한다.

이날, 공연 팜플렛 판매 수익 전액은 어린이 재단 미래와 희망기금으로 기부되며, 빈곤가정 아동에게 잠재된 소질과 적성을 조기에 발견하고 계발할 수 있도록 인문사회, 과학기술, 예능예술 등 특기적성교육에 필요한 비용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데일리와 협찬사가 공동모금으로 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이데일리, 이데일리TV, ㈜인터파크INT, 어린이재단, 국립극장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또 국민은행, 포스코, 삼성전자, 두산, SK텔레콤, KT, 삼성생명, 대한생명, 신한금융그룹, 산업은행, 외환은행, 대우증권, GS, 현대모비스, 삼성에버랜드, STX, CJ, SK브로드밴드, LG생활건강, 대한항공, 한국투자증권이 협찬하고 있다.

티켓문의는 인터파크 에서 가능하며, 사랑나누기공연캠페인 (http://elove.edaily.co.kr/love/)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 관련기사 ◀
☞`그리스` `싱글즈` `김종욱 찾기` `펌프보이즈`, 한번에 본다
☞중화권 영화감독 서극이 연출한 음악극 ''태풍'', 국내 초연
☞벗은 남녀 배우 출연…19禁 알몸 연극 ''논쟁'' 초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홀인원' 했어요~
  • 우아한 배우들
  • 박살난 車
  • 화사, 팬 서비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