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된 고객(매주 1명)은 천장 및 옆부분 데칼 장식과 바디사이드 몰딩, 크롬 미러 커버의 4개 부문 액세서리를 각 항목별로 1종씩 선택해 나만의 차로 꾸밀 수 있다. 4가지 액세서리에 무늬나 색상을 달리하면 총 50만가지 조합이 나올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크라이슬러코리아는 같은 기간 친퀘첸토 500 팝 모델(2690만) 구매고객에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피아트는 피아트-크라이슬러그룹 산하 이탈리아 소형차 브랜드로 지난 2월 국내 출시했다. 500과 500C, 프리몬트 3종을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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