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50 겨냥 골프웨어 선봬

  • 등록 2024-04-09 오전 10:16:01

    수정 2024-04-09 오전 10:16:01

젝시믹스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본격적인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아 2024년 봄여름 시즌 골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시즌보다 다양한 컬러라인과 기능적 디자인 요소를 더한 제품들로 구성했으며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골프용품도 대거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제품 수를 2배 이상 늘려 카테고리별 제품군을 강화하고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론칭 3년차를 맞은 젝시믹스 골프라인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합리적인 가격대에 기능성과 트렌디함을 갖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130억원을 돌파했으며 올해도 1~2월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155.6% 증가하는 등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성장 추이가 지속된다면 올해는 매출 220억원을 달성할 전망이다.

올해 봄여름 시즌 남성라인은 대표 제품인 피케 폴로 롱슬리브를 중심으로 올해 새롭게 선보인 블루종 점퍼, 아노락, 슬랙스 등 필드룩뿐만 아니라 일상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을 선보인다. 상의에는 티꽂이 와펜이나 벨크로 와펜 등 디자인 요소를 더해 편의성을 높였다.

여성라인은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화사한 색감으로 준비했다. 더블 포켓 우븐 베스트는 여유 있는 핏으로 슬리브 제품에 레이어링하기 좋고, 엠보 자카드 로고 숏슬리브는 슬림 핏이지만 신축성이 우수해 활동성을 높인 제품이다. 골프용품 중에서는 카트 걸이 스트랩이 내장된 다용도 멀티 카트 파우치, 넉넉한 크기로 수납력을 높인 아티 캔버스 보스턴백 등이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남성 및 여성 의류뿐만 아니라 용품 라인업도 강화했다”며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컬렉션을 시즌별로 선보여 큰 매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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