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다쿰, 비건 뷰티 시장 공략 본격화

  • 등록 2023-05-10 오전 10:17:02

    수정 2023-05-10 오전 10:17:02

탈리다쿰이 비건 뷰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탈리다쿰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탈리다쿰이 비건 뷰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은 신제품 에이치엠베리어 라인 6종을 공식 출시하고 현대백화점 판교점ㆍ목동점·더현대 서울의 비건 뷰티 편집숍 ‘비클린(B.CLEAN)’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비클린은 현대백화점이 직접 큐레이션한 클린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이다. 탈리다쿰은 입점에 앞서 팝업 스토어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번 입점으로 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본격 확대한다.

신제품 에이치엠베리어 라인도 선보인다. 고보습 장벽케어 라인으로,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과 복숭아꽃 추출물, 녹차꽃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14가지 화학성분을 무첨가했다. 염증완화 및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및 B, B2, 필수 아미노산, 무기질도 담았다.

특히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은 미국과 국내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제품은 페이스 크림, 페이스 클렌저, 바디 클렌저, 바디 밤, 멀티 밤, 립큐어 밤 등 총 6종이다. 모든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 민감성 피부 대상 ‘Excellent’ 등급과 영국비건협회(비건 소사이어티) 비건 인증, 글로벌 동물 권리 보호단체 PETA의 ‘크루얼티 프리&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친환경 패키지로 PCR(재활용된 플라스틱) 캡과 용기, 메탈-프리 펌프, 단일 소재의 제로웨이스트(Zero-waste) 특허용기를 사용해 별도 세척없이 간편 분리 배출할 수 있는 등 환경을 위해 불필요한 패키지를 최소화했다.

탈리다쿰의 채문선 대표는 “난치성 피부 질환으로 고민 중에 하얀 민들레가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느껴 3년의 연구를 통해 탈리다쿰을 만들었다”며 “주요 채널 입점을 통해 한국과 미국에서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알리고 다양한 협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탈리다쿰은 ‘소녀여 일어나라’는 뜻의 비건 뷰티 브랜드다. 동물 실험이나 동물 유래재료 없이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브랜드의 가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