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숙취해소음료 레디큐 판매 200만병 돌파"

  • 등록 2015-05-29 오전 10:31:15

    수정 2015-05-30 오후 12:40:43

[이데일리 천승현 기자] 한독(002390)은 숙취해소음료 ‘레디큐’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200만병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레디큐는 ’음주 전 준비하라‘는 의미의 ’레디(Ready)‘와 ’커큐민‘의 ’큐(Q)‘를 합한 브랜드명이다. ’레디큐‘에 함유된 커큐민은 체내 흡수율을 27배 높여 빠른 숙취해소가 강점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레디큐는 숙취해소제의 ’맛‘과 함께 ’제형‘에서도 차별화했다는 평가다. 레디큐 드링크는 열대과일 맛이 나고, 젤리 형태의 레디큐 츄는 망고 맛이 난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독 관계자는 “한 리서치 업체 조사에서 레디큐가 시장 점유율 4%를 돌파했다”면 “레디큐는 숙취해소제 시장에 처음으로 맛있는 숙취해소제라는 개념을 일깨웠다”고 자평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