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인천부터 시작하는 이번 순회 교육에서는 온라인 e-마켓플레이스와 오프라인 전시회를 활용한 바이어 발굴 전략을 소개하고, KITA.net 등 무역정보 서비스를 이용해 무역 관련 정보를 효과적으로 찾는 방법도 안내한다.
구체적으로 무역협회에서 운영하는 B2B e-마켓플레이스인 트레이드코리아(tradeKorea.com)을 활용한 수출 마케팅 기법, SEO(검색엔진최적화)를 고려한 상품 등록법 및 바이어 네트워크 구축 전략을 소개한다. 또 KITA.net(www.kita.net)과 tradeNAVI(www.tradenavi.org)를 통해 시장정보, 관세, 규제 및 인증 정보 등을 수집하는 방법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무역협회는 이같이 지방 중소기업의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8월까지 모두 11회에 걸쳐 직접 찾아가는 교육을 추진한다.
참가신청은 무역협회 각 지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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