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이스타항공이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국내선 전 노선에 대해 항공권 추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수능시험 당일 오후 2시부터 ‘2019 수험생 대상 국내선 프로모션’을 열고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11월16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이며 정상운임과 할인운임에 대해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방법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예약을 진행 할 때 프로모션 코드(EXAM10) 입력 후 수험생 및 수험생 동반자 할인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탑승 수속 시 대학입시지원서(수시포함),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지참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시험이 끝난 후 진행되는 입시전형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정상운임뿐만 아니라 할인운임까지도 10% 적용이 돼 추가 할인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동반 1인의 경우 가족, 친구 등 누구나 수험생과 동반하면 할인 받을 수 있어 활용 폭이 넓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힘든 수험기간을 무사히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계속 진행되는 입시전형 및 가족, 친구들과의 여행을 계획하는데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