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위해 신원은 해외 명품 브랜드 `브리오니(BRIONI)`와 4월 전개 예정인 뉴욕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씨위(siwy)`를 포함한 전 브랜드를 중국시장에 내놓는다.
신원은 이번 전시회에서 중국 진출을 알리는 대대적인 기념 패션쇼를 열고 신규 파트너와 유통망을 개발하고 기존 파트너와의 관계를 강화해 중국 내수 시장 공략에 총력전을 펼칠 계획이다.
이어 박 회장은 "내수 브랜드 론칭을 통한 매출 볼륨화와 글로벌 밸류 브랜드 육성을 위한 명품 브랜드 개발도 더욱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신원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 인수 ▲해외 브랜드 수입을 통한 글로벌 패션기업 도약 ▲신원의 모든 사업을 중국 시장에서 동시 전개하는 구체적인 전략도 제시했다.
◇CHIC (China International Clothing & Accessories Fair)
국제 의류와 액세서리 박람회로 올해 19회를 맞는 아시아 최대 패션 전시회다. 매년 1000개가 넘는 브랜드 전시업체와 수천 명에 달하는 패션 바이어들이 참석하고 있다. 주최 측은 올해 약 120만 명 이상이 이번 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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