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씰리침대의 시작이 된 목화를 모티브로 꾸민 ‘씰리 가든’ △씰리침대 143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씰리 아카이브 스페이스’ △씰리침대 대표 프리미엄 제품 ‘엑스퀴짓 헤븐리시더’를 통해 씰리침대의 포스처피딕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씰리 베드룸 앤 아뜰리에’ 등 총 3개의 공간을 만날 수 있다.
전통 쪽 염색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무형 문화재 전수자 혹은 이수자로부터 쪽 염색에 대한 전문 강의를 들은 후 직접 쪽 염색을 체험하며 자신만의 손수건을 만들어 가져갈 수 있다. 해당 원데이 클래스는 씰리침대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사전 신청을 완료한 인원 대상으로 진행한다.
정관채 장인은 천연 염색 기술을 통해 전통의 아름다움을 계승해 온 명인이다. 씰리침대는 이번 협업을 통해 143년의 역사를 이어오며 장인정신으로 제품을 만들어 온 제품 개발 철학을 고객들에게 입체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종효 씰리코리아 대표는 “씰리 아뜰리에는 씰리침대의 143년 역사를 바탕으로 조성한 특별한 공간으로 씰리침대만의 장인정신과 포스처피딕 기술력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씰리침대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프리미엄을 넘어서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혁신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