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우리 가족 쉼표, 착한 에코 캠핑’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친환경 캠핑 체험을 통한 가족과 자연의 소중함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총 30가족(약 120여명)이 참여했으며, 4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에코 체험존 및 우리가족 착한 플리마켓 프로그램 등이 진행됐다.
에코 체험존은 에코백 만들기ㆍ공병 재활용 화분 만들기ㆍ도전! 에코에너지 믹서기ㆍ코웨이 착한 제품존으로 구성됐고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가족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 우리 가족 착한 플리마켓 프로그램은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캠핑장에 가지고 와서 필요로 하는 가족들에게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
☞ 코웨이, 분기 영업익 첫 1000억 `돌파`…영업이익률 18.3%
☞ 잘 나가던 코웨이, 연거푸 만난 암초에 '주춤'
☞ [등기이사 연봉]김동현 코웨이 사장 5.7억원
☞ 코웨이·한샘, 사상 첫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 MBK파트너스, 코웨이 차익만 1兆…인수가 '육박'
☞ 코웨이 사상 첫 매출 2조 '돌파'…올 영업익 4200억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