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234920)은 4일 “사용 편의에 따라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한 플렉시블 목쿠션 ‘넥시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가격은 9만9000원(2개입).
이 제품은 ‘휴식같은 나만의 리무진’이라는 콘셉트로 타원형 지지대에 분리형 목쿠션, 가슴·손 지지 쿠션으로 구성돼 6가지 자세로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있는 회사원과 학생,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과 잦은 출장 등으로 목이 뻐근하고 피로한 사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사무실, 학교, 거실, 침대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별도 파우치가 있어 여행 시 비행기나 자동차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설명했다.
목쿠션 부분은 복원력이 뛰어난 메모리폼으로 만들어 통기성이 뛰어나고 사용감은 부드럽다. 벨크로(찍찍이)가 적용돼 자세에 따라 신속하고 견고하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지퍼타입으로 제작해 커버만 따로 세척할 수 있어 사용 후 관리까지 편리한 장점이 있다. 타원형의 지지대는 스틸와이어와 합성고무로 만들어 내구성이 강하고 원하는 모양대로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6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목뒤를 받치면서 몸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기본형, 쿠션을 목 앞으로 착용하는 전진형, 이마를 쿠션에 대는 안면형, 책상 등 엎드려서 사용하는 와복형, 조끼처럼 입어 허리 뒤를 받쳐주는 요지형 등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