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유니베라가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는 알로에 제품과 보습 효과가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을 내놨다.
유니베라는 16일 플라자호텔 메이플룸에서 열린 신제품 발표회에서 국내 제품 중 가장 많은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알로엑스골드 맥스피’와 고기능성 보습 케어 화장품 ‘리니시에 M40X 아쿠아파워 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이번에 출시된 유니베라 신제품들. |
|
맥스피(MAX P)는 Maximum과 Polysaccharide(다당체)가 결합된 것으로, 면역다당체를 극대화해 담았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즉,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알로에 면역 다당체 성분을 국내 알로에 제품 중 가장 많이 담고 있다는 의미다.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마시는 주스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 면역 다당체’ 성분 함량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대부분의 알로에 건강기능식품들이 100~200㎎의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는 반면,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다당체 함량이 300㎎(1일 섭취량 기준)에 이른다. 이는 국내 알로에 건강식품 중 다당체 함량이 가장 높은 것이다.
고기능성 화장품 ‘리니시에 M40 아쿠아파워’는 ‘진정한 보습케어’를 콘셉트로 한 제품이다. 수분이 진피층까지 침투해 탄력있는 수분감으로 보습케어를 실현한다.
‘M40’ 시스템을 적용, 알로에 고유의 수분홀딩과 보습 기능을 담당하는 보습다당체 함량을 생초대비 40배 강화했다. 보습다당체는 알로에 다당체 중 크기가 작은 것으로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준다.
이병훈 유니베라 대표는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유니베라만의 차별화된 맥스피테크놀로지 공법과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우수한 원료로 이룩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자연에서 건강을 찾다는 유니베라의 기업철학이 반영된 제품으로 국민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