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 효성해링턴효성 조감도 ⓒ효성 |
|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효성은 다음 달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에 3240가구의 대가구 단지를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효성이 평택 소사 2지구 A1블록과 A2블록에서 분양하는 ‘평택 효성해링턴효성’은 총 40개동, 지하 2층~지상 최고 30층, 전용면적 59~136㎡ 3240가구로 구성됐다.
특화평면을 통해 타입별로 4베이(Bay)설계를 비롯한 펜트리, 드레스룸, 3면 발코니 등 넓은 서비스면적과 풍부한 수납공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남향 위주의 동배치를 통해 조망권과 일조권을 확보했다는 점이 장점이다.
단지 내 순환산책로와 대규모 중앙광장을 비롯해 골프연습장, GX룸 등 대규모 실내운동시설 등을 통해 단지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활동적인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고화질 CCTV 등도 적용된다. 단지 바로 옆으로는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효성은 평택에 있는 개발 호재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우선 오는 9월 서울 수서역에서 출발해 평택 지제역을 있는 고속철도 SRT가 개통예정이다. SRT지제역을 이용하면 강남 수서동까지 20분 내로 도달할 수 있다. 아울러 내년까지 주한 미군기지 이전이 완료돼 총 8만여명의 추가 유입인구를 수용할 수 있다. 인근 고덕산업단지는 총 100조원 투자를 통해 상주 인원 3만명 규모의 반도체라인으로 거듭나게 될 삼성전자 산업단지가 내년 완공을 앞두고 있다.
‘평택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평택시 만세로 1866(한국마트 소사점 2층)에서 분양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