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건케이크는 얇은 크레이프에 생크림을 가득 넣고 돌돌 말아 ‘수건’처럼 생긴 것이 특징이다. 수건케이크(클래식)부터 오는 16일 전국 GS25 매장에서 판매한다.
벽돌초콜릿케이크는 브라우니 빵 위에 초코무스를 얹은 벽돌 모양 케이크다. 오는 21일 GS25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GS25는 1월 말 벽돌초콜릿도 추가 출시한다.
스윗젤리컵케익도 지난 9일 출시했다. 제품에는 스웨디시젤리가 통으로 들었다.
최근 ‘SNS 제철 음식’이라는 표현이 생겨날 정도로 시즌마다 SNS에서 유행하는 음식이 달라지며, 그 유행 주기가 제철 음식처럼 짧아지고 있다.
GS25는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를 빠르게 선점해 제품 경쟁력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고다슬 GS리테일 카운터FF팀 매니저는 “GS25는 짧아지는 디저트 유행 주기에 맞춰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해외 디저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면서 “빠른 출시는 물론, 현지 디저트 맛과 퀄리티를 그대로 재현해 GS25만의 디저트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