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BEX 2020은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맥주박람회다. 주류 관련 제조, 유통, 장비, 프랜차이즈, 교육, 서비스 등 국내외 총 123개 기업이 참가한다. 행사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사흘간 열린다.
LG전자는 KIBEX 2020 행사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이 LG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프리미엄 수제맥주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LG 홈브루는 맥주 종류에 맞는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온도와 압력, 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제어하는 마이크로 브루잉 공법을 적용했다. 고객은 제품 전면의 디스플레이와 와이파이(Wi-Fi)를 이용해 LG 씽큐 앱을 사용하면 맥주가 제조되는 모든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 제품에 △상황에 따라 컴프레서의 동작을 조절하는 인버터 기술 △발효에 필요한 온도와 압력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기술 △맥주 보관과 숙성을 위한 최적의 온도를 자동으로 유지하는 기술 등 독보적인 생활가전 경쟁력을 집약시켰다.
LG전자는 LG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맥주의 맛을 알리기 위해 다음달부터 전국 LG베스트샵 100여곳에서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이달 초에는 100만원대의 ‘LG 홈브루’ 신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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