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들은 유래가 없는 무더위가 예상되면서 고객을 끌기 위해 무제한으로 맥주를 제공하는 ‘무한맥주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베니건스는 8월 31일까지 ‘삼삼한 무한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천3백원이라는 가격으로 생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씨즐러에서는 6월 30일까지 평일 저녁에 직장인을 대상으로 ‘생맥주 무제한 무료’ 행사를 진행 한다. 특별한 조건은 없으며, 직장인이면 누구나 맥주를 무료로 무제한 마실 수 있다.
또한 씨즐러는 7월 1일부터 시작 예정인 ‘Beer & BBQ’ 행사를 통해 도심 한가운데서 시원한 휴가 기분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Beer & BBQ’ 에서는 태국 씨즐러 메뉴인 ‘BBQ Southwest 치킨’ 등 총 4종의 BBQ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며, 행사 메뉴를 선택할 경우 시원한 생맥주 500cc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보노보노는 이웃 회사인 엔씨소프트 임직원에게 생맥주를 무한제공하고 있다.
아워홈의 아시안 뷔페레스토랑 ‘실크스파이스(http://www.ourhomehospitality.com/)’는 단돈 900원으로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한여름 밤의 Beer 페스티벌’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실크스파이스’는 세계 최고급 호텔인 반얀트리호텔, 페닌슐라호텔 및 식스센스호텔의 특급 조리사들을 영입하여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의 다양한 고급 아시안 음식을 뷔페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레스토랑으로, 페스티벌 기간에는 런치 예약 시 10%, 디너 예약 시 20%의 할인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