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하이네켄코리아는 다음달 1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자사 공식몰을 정식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국내 논알코올 맥주 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접점을 넓히려는 취지다.
| 하이네켄이 다음달 1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몰을 정식 오픈한다.(사진=하이네켄코리아) |
|
이번 공식몰에서는 논알코올 음료 ‘하이네켄 0.0’ 12·24캔입 330·500㎖) 제품과 24병입(330㎖)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소식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이번 자사 공식몰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이네켄 공식몰에서 하이네켄 0.0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하이네켄 0.0 프리미엄 스포츠 양말’을 제품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또 하이네켄 0.0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들에겐 오는 12월까지 매월 3명씩 추첨해 하이네켄 오리지널 ‘아이스박스’(1명)와 ‘비치필로우’(2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네켄 공식몰에서 배송비 3000원만 지불하면 하이네켄 0.0 체험팩(6캔입·330㎖)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하이네켄 공식몰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서 ‘하이네켄코리아 공식몰’ 또는 ‘하이네켄 공식몰’을 검색하면 된다.
이장원 하이네켄코리아 이커머스 영업 담당 차장은 “하이네켄 공식몰은 온라인 유통을 확장하는 역할과 동시에 온라인 핵심 소비층인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채널”이라며 “앞으로 논알코올 음료 라인업 강화는 물론 브랜드 굿즈 소개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네켄 0.0은 전세계 논알코올 맥주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