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10일 경기도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고운세상코스메틱 본사에서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오은화 팀장 및 양사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지난 5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워킹 챌린지는 미벨 그룹 소속 임직원의 건강 증진과 함께 소속감 고취 및 그룹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스위스 본사 뿐만 아니라 한국, 프랑스, 영국 등 4개국에 위치한 지사의 임직원 약 37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워킹 챌린지는 신체 활동 추적 앱 내 걷기 활동 및 퀴즈 등을 통해 리워드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워킹 챌린지를 통해 축적된 리워드 누적 600만 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자격증 준비, 어학 관련 교육 등 자립준비청년들의 홀로서기를 지원하는 사업에 활용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임직원 대상으로 소정의 리워드도 제공했다. 챌린지 기간 동안 평균 7000걸음 이상을 달성한 팀에게 스위스 여행 혜택을, 가장 높은 걸음 수를 달성한 팀에게 운동화를 선물했다.
한편, 미벨 그룹은 포춘 500대 기업으로 선정된 스위스 최대 유통기업 미그로스 그룹의 자회사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현재 미그로스 그룹의 일원으로 소속된 외국계 화장품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