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밀맥주 에델바이스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에서 ‘필 더 알프스(Feel The Alps)’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 에델바이스 ‘필 더 알프스(Feel The Alps)’ 팝업스토어.(사진=에델바이스) |
|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오스트리아 알프스 청정 자연을 오감으로 느끼며 에델바이스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알프스의 겨울을 느껴볼 수 있는 ‘체험존’ △알프스의 4계절을 담은 ‘미디어 아트존’ △알프스 정상의 ‘케이블카 포토존’ △에델바이스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음존’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1층은 들어서는 순간 눈 앞에 펼쳐지는 오로라, 별과 함께 함박눈이 가득 쌓인 알프스의 겨울밤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존을 배치했다. 2층에는 다채로운 알프스의 4계절을 담은 미디어 아트존과 알프스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센소리얼존이 준비돼 있다. 알프스를 그대로 구현한 미니어쳐 알프스와 함께 생생한 자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3층에는 알프스의 하얀 설산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알프스 케이블카 포토존과 에델바이스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허브의 향긋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시음존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7월 9일까지 운영된다.
박지원 하이네켄 마케팅팀 전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알프스에 가지 않아도 청정 자연 알프스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알프스에서 태어난 에델바이스와 함께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청정 자연을 느끼며 색다른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에델바이스는 글로벌 기업 하이네켄이 보유하고 있는 인터내셔널 브랜드다. 오스트리아 알프스의 청정 자연에서 탄생하여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밀맥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