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배우 송중기 앞세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2종 출시

샷 추가로 더 진해진 블랙&샷…제로슈거·칼로리 스위트아몬드도
배우 송중기 모델로 발탁…새 TV광고 2편도 론칭
  • 등록 2023-04-13 오전 10:09:56

    수정 2023-04-13 오전 10:09:56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신제품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샷’,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스위트아몬드’ 2종을 출시하고 배우 송중기를 앞세운 TV 광고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배우 송중기가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샷을 소개하고 있다.(사진=롯데칠성음료)


최근 국내 음료시장에 불고 있는 저당·저칼로리 트렌드를 반영해 롯데칠성음료 대용량 커피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전략이다.

먼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샷은 샷을 추가해 더 진해진 커피 맛과 묵직한 바디감을 선보인다. 또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스위트아몬드는 부드럽고 달콤한 커피에 천연 아몬드 향을 더한 스위트 블랙커피이며 ‘제로 슈거·칼로리’로 부담을 줄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선정하고 광고를 공개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송중기의 다채로운 이미지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특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광고는 회사를 배경으로 한 ‘요즘 직장인의 초집중 시그널’이라는 콘셉트로 몰입이 필요한 순간에 집중력을 높이고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만의 가치를 표현했다. 총 2편으로 구성돼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TV CF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한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라며 “신제품 출시로 강화된 총 6종의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커피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대용량 커피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별이 된 故 김수미
  • 강력한 한 방!!!
  • 뉴진스 수상소감 중 '울먹'
  • 이영애, 남편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