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임직원들이 사용하는 메신저, SNS, 이메일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활용, 지인들에게 자연스레 U+LTE의 강점을 알릴 수 있도록 하는 ‘U+LTE 알리기’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 네이트온 등 메신저, 와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이용하는 임직원들이 `전국에서 터지는 U+LTE가 진리`, `타사보다 데이터 2배 더 U+LTE!` 등과 같은 문구로 자신의 프로필을 꾸며 지인들에 U+LTE 의 강점을 전파하는 식이다.
이와 함께 임직원의 인트라넷 이메일 계정에 사용하는 전자명함에 U+LTE를 소개하는 문구를 삽입, 업무적으로 연락을 주고 받는 사람들에게도 U+LTE를 홍보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최근 안정적인 LTE 서비스 제공을 위해 6000여명에 이르는 전 임직원들에게 옵티머스 LTE 스마트폰을 지급해 직접 LTE 속도를 체크하고 문제점을 신고 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을 보급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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