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닭고기태국카레덮밥 3찬 △마라고추잡채볶음덮밥 3찬 △부대김치볶음덮밥 3찬 등 3종을 선보이며, 각각 재료 준비 과정이 비교적 까다롭거나 가정에서 만들기는 어려운 반찬으로 구성했다.
이번 상품은 반찬을 소량 구매해 한 끼 식사를 하려는 편의점 고객들을 겨냥했다. 특히 최근 반찬에 사용되는 고기와 채소 등 원부자재 가격이 급등하면서 직접 반찬을 요리하기 보단 완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예상되면서 반찬 라인업을 보다 확대하려는 시도이기도 하다.
김지수 이마트24 간편식품 MD는 “고물가로 인해 최근 외식 대신 편의점 간편식을 선호하는 집밥족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간편식품을 지속 선보여 전국 이마트24 매장이 맛집 편집숍으로 거듭남은 물론 고객 만족과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