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 7차 두애틱 김포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0층, 총 224실 규모로 전용면적 20~29㎡로 구성돼 있다.
전 호실 복층형 원룸 170실, 복층형 1.5룸 54실로 일부 세대는 테라스와 발코니 등을 갖춘 ‘특화 평면’으로 공급돼 다양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출 수 있다.
각 호실에는 세탁기, 냉장고, 전자렌지 등이 갖춰져 있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SKT 스마트홈 IOT서비스도 구축된다. 스마트홈 IOT서비스란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가전의 작동과 조명, 냉난방, 에너지 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말한다. 한강신도시 ‘연세7차 두애틱’은 이 같은 스마트홈 IOT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피스텔에서 M버스 등이 지나는 구래역 복합환승센터도 가깝다. 제2외곽순환도로 355번 지방도로가 인접해 있어 산업단지가 모여 있는 김포골드밸리와 인천검단산업단지까지 출퇴근하기도 용이하다.
분양 관계자는 “구래동에서 1~2인 가구가 전체 가구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절반이 넘고, 지난 4년간 구래동 인구가 계속 늘고 있다”며 “김포도시철도 개통, 김포골드밸리 준공 등의 호재로 인해 김포한강신도시 인구가 앞으로 더욱 늘어나면 소형 주거 시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세 7차 두애틱’ 분양홍보관은 김포시 구래동에 있으며 연세와이세븐스에서 시행하고, 한국산업개발에서 짓는다.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