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릴 샴페인골드 에디션’은 제품 외관에 은은하고 세련된 골드 컬러를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제품의 사양과 기능은 기존에 출시된 제품과 동일하다.‘릴’ 누적 판매량 30만대 돌파를 기념해 발매되는 이번 한정판은 전국 주요 도시에 설치된 ‘릴 스테이션(lil station)’ 27곳에서 판매된다.
앞서 KT&G는 지난 3월 서울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하던 ‘릴’과 전용담배인 ‘핏(Fiit)’의 판매지역을 전국 6대 광역시와 경기도 6개 대도시 그리고 세종시로 확대했다. 이어 지난 4일 ‘핏’의 신제품인 ‘핏 매치(Fiit MATCH)’와 ‘핏 스파키(Fiit SPARKY)’를 추가로 출시해 다채로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