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경제부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의 후원으로 조성된 이번 사이트(www.lottegreen.co.kr)는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소비을 위한 `그린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중소기업들이 친환경 경영을 도입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자료와 환경 매뉴얼 및 교육 콘텐츠 정보도 실려있다.
그린 파트너십 홈페이지는 크게 중소기업을 위한 정보 사이트인 ‘그린 파트너십관’과 고객과 소비자를 위한 친환경 생활정보 사이트인 ‘그린 소비자관’으로 구분된다.
`소비자관`은 그린 브랜드, 그린 도서관, 그린 스타일, 그린 캠페인 총 4개 메뉴로 구성했다.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정승인 이사는 "고객들이 친환경 상품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원스톱 길잡이 역할을 할 것이다" 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특징주)롯데쇼핑 나흘째↓…소매경기 악화 탓
☞롯데쇼핑 `소매경기 하강국면 진입`…`비중축소`↓-JP모간
☞롯데,-신세계, '유통지존' 자리놓고 영토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