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유진그룹 금융계열사 유진투자증권은 고객들의 성공적인 주식 투자를 지원하기 위한 구독형 투자정보서비스 ‘쏙쏙멤버십’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쏙쏙멤버십’은 주요 섹터와 종목에 대한 정보를 쉽고 편하게 얻을 수 있는 빅데이터 기반의 투자정보서비스다. 당일 주도 테마를 빠르게 확인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상위 12개 섹터와 관련 종목을 제공하는 ‘쏙쏙섹터 전광판’, 급등락 종목과 그 이유를 알려주는 ‘쏙쏙 특징주’, 개별 종목의 급등락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는 ‘쏙쏙 차트스캐너’, 키워드만 입력하면 국내, 해외 연관 종목과 섹터, 뉴스를 한 번에 찾아주는 ‘쏙쏙 연관검색’ 등의 기능이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월 3000원의 구독료가 부과되는 ‘쏙쏙멤버십’을 투자자들이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1년 무료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월29일까지 ‘쏙쏙멤버십’ 구독을 신청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무료 혜택 기간 종료 후 고객의 서비스 해지 요청이 없으면 정기 결제일에 자동 결제된다.
또한, 오는 2월29일까지 ‘쏙쏙멤버십’을 최초 가입한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혜택 지급일은 3월15일 예정이며, 혜택 지급일까지 ‘쏙쏙멤버십’ 가입이 유지되어 있어야 혜택이 제공된다.
‘쏙쏙멤버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단, 단기간 잦은 매매는 많은 손실을 입을 수 있으며, 과도한 거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