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 패션문화 플랫폼 '두타벙커' 프로젝트 실시

  • 등록 2018-03-20 오전 10:14:47

    수정 2018-03-20 오전 10:14:47

(사진=두타)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두타는 지하주차장을 패션문화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조성하고 ‘두타벙커(DOOTA BUNKER)’라는 브랜딩과 함께 20일 첫 번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두타벙커 프로젝트는 두타의 지하공간인 주차장(B6층)과 썬큰(B1) 등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공연, 패션쇼, 팝업과 같은 이벤트들을 하나로 묶어 주는 두타의 차별화된 브랜드이다. 대중과의 소통을 위해 특정기간 무대나 공간이 필요한 디자이너나 뮤지션 등이 두타와 협업해 프로젝트 진행에 활용할 수 있도록 비상설 패션문화플랫폼으로 기획됐다.

첫 프로젝트로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기간인 20일 저녁에 디자이너 바조우(Bajowoo, 본명 박종우)의 ‘나인티나인퍼센트이즈(99%IS-)’ 브랜드 패션쇼가 두타벙커(지하주차장 6층)에서 패션 매거진 보그(Vogue)의 주최로 개최된다.

두타 관계자는 “’두타벙커’에서 진행되는 99%IS- 패션쇼와 공연에 대한 기대감과 반응이 매우 뜨겁다”며 “’두타벙커’가 패션과 음악, 문화를 즐기고 확산시킬 수 있는 이 시대의 대표적인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하는 다양한 패션문화 이벤트와 팝업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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