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의 국내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총 3편으로 제작됐다. 서울·경기(Play in your Passion), 부산·경남(Play in your Challenge), 전남·전북(Play in your Freedom)편으로 제작된 영상은 현대건설이 건설한 각 지역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펼치며 자신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개성있는 MZ세대의 모습을 트렌디한 영상 속에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건설이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5번째 브랜드 캠페인으로,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 키썸 뮤직비디오
현대건설은 이번 영상 제작을 위해 그동안 국내에 건설했던 대표 준공 랜드마크들을 섭외했다. 총 22개 현장이 등장하는 이번 영상에서는 남산타워,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여수신북항 등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접하던 랜드마크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건설의 ‘2021년 브랜드 캠페인’의 모든 영상은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대건설 뉴스룸,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링크드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각 국가의 대표 랜드마크를 건설하는 것은 물론, 젊은 세대가 마음껏 누리는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모두의 행복을 담은 공간 창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