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았다! 잇템]피부 트러블 고민 끝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라이트'

블루라이트로 피부 깊숙한 박테리아 제거
몸 전체 사용할 수 있어
  • 등록 2017-07-29 오후 4:30:23

    수정 2017-07-29 오후 4:30:23

(사진=트리아)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여름철 무더위는 사람뿐만 아니라 피부도 힘들게 한다.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각 종 트러블을 일으킨다. 특히 10대 청소년들은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가 여름이다. 이런 이들에게 안전하게 피부 트러블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 나왔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라이트’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 의료기기다. 블루라이트 파장이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염증을 예방해준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상태에서 기기를 얼굴에 대고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돌려가며 움직여준다. 토너와 로션 등을 바르기 전에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기초 화장품을 바른 상태에서 사용하면 피부 깊숙이 블루라이트가 도달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사용 후에는 유분기가 적은 스킨케어 제품으로 마무리하면 효과적으로 피부 트러블을 치료할 수 있다.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얼굴에 난 여드름뿐만 아니라 등, 가슴 등 대부분의 신체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여드름을 짠 후에 상처가 심하거나 쉽게 아물지 않은 부분에 사용할 경우 해당 부위가 진정되고 난 후에 누르거나 문지르지 않도록 부드럽게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다만 여드름 이외의 다른 피부 트러블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금물이다.또 오랫동안 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게 될 경우 피부 변색이 생길 수 있어 전체적으로 돌려가듯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안정성도 입증된 제품이다.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받아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 하루에 6분씩 매일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기는 충전해 사용하는 것으로 사용전 내장된 카트리지를 하단에 꼽아서 쓰면 된다. 완충시 360분을 사용할 수 있는 카트리지로 하루 6분을 사용하면 약 60일간 이용할 수 있다. 카트리지 소모품으로 사용 횟수가 전부 소진이 되면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교체를 알리는 문구가 표시된다.

스킨 퍼펙팅 블루라이트는 트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면세점, 롯데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 및 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4만 5000원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추위 속 핸드폰..'손 시려'
  • 김혜수, 방부제 美
  • 쀼~ 어머나!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