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라이트’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 의료기기다. 블루라이트 파장이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염증을 예방해준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상태에서 기기를 얼굴에 대고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돌려가며 움직여준다. 토너와 로션 등을 바르기 전에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기초 화장품을 바른 상태에서 사용하면 피부 깊숙이 블루라이트가 도달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사용 후에는 유분기가 적은 스킨케어 제품으로 마무리하면 효과적으로 피부 트러블을 치료할 수 있다.
다만 여드름 이외의 다른 피부 트러블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금물이다.또 오랫동안 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게 될 경우 피부 변색이 생길 수 있어 전체적으로 돌려가듯 사용하는 것이 좋다.
기기는 충전해 사용하는 것으로 사용전 내장된 카트리지를 하단에 꼽아서 쓰면 된다. 완충시 360분을 사용할 수 있는 카트리지로 하루 6분을 사용하면 약 60일간 이용할 수 있다. 카트리지 소모품으로 사용 횟수가 전부 소진이 되면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교체를 알리는 문구가 표시된다.
스킨 퍼펙팅 블루라이트는 트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면세점, 롯데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 및 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4만 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