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 뺀 가격에 무제한 와인, 맥주 등을 제공하는 각종 `해피아워` 프로모션이 퇴근 후 부담없이 즐기기를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다. 생각보다 저렴한 특급호텔들의 `해피아워`, 퇴근 후 행복한 시간을 위해 꼼꼼하게 따져 보자.
이곳은 단순히 식음료를 판매하는 바가 아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세련된 미각의 요리와 엄선된 와인, 칵테일 등 다양한 음료 및 주류를 자유롭게 나눌 수 있다.
특히 차가운 와인과 맥주, 스낵뷔페, 따뜻한 안주들을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Blush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삼성동 일대 2030 직장인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하다.
JW 메리어트 호텔은 바 루즈(Bar Rouge)에서 무제한 와인과 뷔페요리를 즐길 수 있는 와인뷔페를 선보인다.
뷔페로 마련되는 스낵은 시기별로 메뉴가 달라져 매번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바루즈의 와인뷔페는 5만원이며, 여성에 한해 50% 할인된 2만5000원에 제공된다. 문의는 02-6282-6763.
플라자 호텔은 3개 레스토랑에서 외국인 수석 쉐프 3인이 구성한 코스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주말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같은 메뉴를 주중에 즐길 경우 정가가 약 8만원에 달하는 메뉴로, 30% 이상 할인된 5만원에 제공한다. 이번에 메뉴를 선보이는 곳은 중식당 `도원`, 일식당 `무라사키`, 이탤리안 `투스카니` 등 모두 3곳으로 안심스테이크, 제철 생선회 등이 포함된 코스메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