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새책)마케팅과 이야기가 만나면?

유혜선·서용구作
<마케팅을 처음 공부하는 사람을 위한 스토리마케팅>
  • 등록 2010-06-15 오후 1:48:46

    수정 2010-06-15 오후 1:48:46

[이데일리 편집부]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마케팅 입문서다. 
 
마케팅 분야에서 중요하게 다뤄지는 ‘상품생명주기’이론에 따라 마케팅의 전개과정을 ‘도입-성장-안정-쇠퇴-불황-회복기’의 순으로 접근하고, 각각의 단계에 맞춰 가장 대중적이면서 위력적인 최신 마케팅 기법을 소개한다.

특히 이 책은 소비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온 최신 마케팅 기법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함으로써 일상에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마케팅의 세계를 생생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혜선, 서용구 지음/ 명진출판/ 1만3천원)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태연, '깜찍' 좀비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