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산업 브랜드파워지수란 분야별 국내 주요업체들의 브랜드 영향력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지수화 한 것이다.
스피드메이트는 자동차 정비 프랜차이즈와 긴급출동서비스(ERS)를 기반으로 론칭한 이후 서비스 혁신을 해왔고, 온·오프라인과 모바일을 연계한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작년 9월부터 중소 정비업체들과 함께 하는 정비교육 등에도 나서며 상생 협력을 실천하고 있다. 전국 장애인 보장구 수리 기능대회에 참가해 전동 휠체어, 전동 스쿠터 등 이동기기 보장구 무상점검이나 통타이어 무상교환 서비스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관심주브리프]SK네트웍스
☞ SK네트웍스, ROE 개선이 주가 상승 촉매제될 것-신한
☞ SK네트웍스, 단말기 소매사업 SKT 자회사에 양도(상보)
☞ [천재수익파트너] 최동기의 내일장 공략주_SK네트웍스(001740)(영상)
☞ SK네트웍스, 제주공항 면세점 입찰 불참(6보)
☞ 한신평 "순손실 6000억 낸 SK네트웍스, 신용도 영향 제한적"
☞ SK네트웍스, 올해 실적 전망 상향..목표가↑-신한
☞ SK네트웍스, 자산클린화로 실적 턴어라운드 전망-NH
☞ NICE신평 "'실적쇼크' SK네트웍스, 신용도 영향 제한적"
☞ SK네트웍스, 지난해 당기순손실 6042억원..적자전환
☞ SK네트웍스, 작년 영업익 2412억..전년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