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임종윤기자] 경제 전문 케이블방송 `이데일리TV`가 주식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증권전문가 상담방송 프로그램 `고수열전-스탁크래프트`를 신규 편성, 실시간으로 투자자들의 투자고민 해결에 나선다.
이데일리TV는 14일(수요일)부터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10시부터 1~2시간씩 증권전문가 방송프로그램 `고수열전-스탁크래프트`를 생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에는 전문가 패널로 ▲재야 고수로 이름이 널리 알려진 `평택촌놈`(매주 금요일 오후 10시부터 2시간) ▲`알토란 투자 정보`의 이득재 대표(매주 월요일 오후 10시부터 2시간) ▲`퓨어포스트`의 정은성 팀장(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시간) 등 재야고수들이 일제히 참여, 자신들만의 투자 기법을 공개하면서 투자자와 함께 종목 진단도 하게 된다.
특히 방송 진행 중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풀어주는 ‘고수들과의 종목 진단’ 코너도 선보인다.
`스탁크래프트`는 아울러 그날 하루간의 시황, 주간 시황 전망과 더불어 각종 주가 지표들의 기술적 분석 방법, 해당 전문가들의 매매기법 노하우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시간: 5월 14일(수)부터 매주 월, 수, 금요일(오후 10시부터 1시간, 금요일은 2시간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