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사내공모전 통해 `매직팝플랫치노` 출시

  • 등록 2012-06-01 오후 2:23:53

    수정 2012-06-01 오후 2:23:53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토종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가 사내공모전 당선작을 신메뉴로 내놓아 내부 고객 만족과 서비스 상품화를 동시에 연결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름시즌을 겨냥해 출시되는 이번 신메뉴는 얼음을 갈아서 시원하게 마시는 플랫치노의 일종인 `매직 팝 플랫치노`다. 피스타치오와 체리 두가지 맛으로, 탄산캔디의 톡톡 튀는 재미가 더해져 있다.

이 메뉴는 이디야커피가 매년 개최하는 신상품 공모전에 출품된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화한 것이어서 눈길을 끈다.

공모전에서 당선돼 상품으로 출시될 경우 해당 직원은 본사 수익의 10%를 받는 인센티브제를 받게 된다.

신승훈 이디야커피 R&D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창의성과 활력이 녹아있는 음료"라며 "향후에도 내부 아이디어 뱅크를 적극 활용해 경쟁력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 표정부자 다승왕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