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한국서 키워드 광고사업 본격화

  • 등록 2006-02-27 오후 2:21:30

    수정 2006-02-27 오후 2:21:30

[이데일리 류의성기자] 구글이 국내에서 키워드 광고사업을 본격화하고 나섰다.

구글은 27일 키워드 광고 프로그램인 구글 애드워즈(AdWords) 공식 리셀러로 온라인광고대행사인 이엠넷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국내 광고주들이 구글 애드워즈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구글은 공식 리셀러에게 제공하는 종합적인 교육을 통해 광고주들에게 효율적으로 키워드 광고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같은 구글의 행보에 대해 업계에서는 중국시장에서 통할 수 있는 전략을 한국시장에서 미리 가능성을 타진해보고, 국내에서도 나름대로 자체 영업력을 강화하려는 것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대왕고래 시추선 크기가..
  • 상경하는 트랙터
  • 제2의 손흥민
  • 탄핵안 서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