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HL그룹은 ‘나를 믿다’ 광고 캠페인 영상이 7월 누적시청률(GRPs) 1위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 HL그룹 광고 에필로그 영상 엔딩 이미지.(사진=HL그룹) |
|
HL그룹은 광고 전문 포털 TVCF에서 지난달 랭킹에서 ‘나를 믿다’ 광고캠페인 중 ‘전진’편이 4위에, ‘변화’ 편이 7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론칭, 변화, 전진, 모험 등 4가지 주제로 구성돼 있으며, HL그룹의 핵심 메시지 ‘나를 믿다’를 전달한다.
HL그룹은 이날 ‘나를 믿다’ 광고캠페인에 등장하는 ‘에이첼’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는 기존 네 편에 담지 못한 장면과 BGM 오리지널 음원 등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