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양하게 늘려 나가는 것이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 온택트(On-tact·온라인 비대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더욱 심도있게 파악하여 대 고객서비스 강화와 기업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을 더욱 높여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노루페인트는 집콕 생활로 지친 이들을 위해 셀프페인팅으로 집안 분위기는 물론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집콕 페인팅 챌린지’ 이벤트를 9월 한달 간 실시했다. 노루 팬톤페인트로 셀프페인팅한 후기 사진이나 영상을 인스타그램 SNS에 인증하는 챌린지이다. 참여인원이 약 800명에 달하는 등 회사 내부 기대보다 참여도가 매우 높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가 지루하거나 어렵게 느낄 수 있는 페인트 정보를 획일화된 콘텐츠 양식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방식으로 운영 중”이라며 “직원들이 직접 시공하면서 기본적인 셀프페인팅 방법과 제품 소개, 컬러 선택 팁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