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엘렌실라는 2030세대를 위한 신제품 ‘엘렌실라 파르메티크 씨베리(ELENSILIA Pharmetique C-Berry)’ 기초 라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파르메티크 씨베리 퓨어 크림 △파르메티크 씨베리 퓨어 앰플 △파르메티크 씨베리 스킨 패드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사진=엘렌실라) |
|
파르메티크 씨베리 퓨어 크림은 특허받은 미백 효능 성분을 함유했으며, 멜팅드롭 테크놀로지로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주어 화사하고 맑은 피부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멜라-브라이트 콤플렉스의 비타민 나무 열매추출물 및 특허받은 3종 펩타이드가 피부 컨디션을 향상시켜주고, 진주 비타민 캡슐이 수분감과 보습감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파르메티크 씨베리 퓨어 앰플은 영양감 있는 노란 빛 비타민 캡슐을 함유한 고농축 미백 앰플로, 멜라-브라이트 콜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안색을 밝히고 싶은 고민 부위에 레이어링해 집중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파르메티크 씨베리 스킨 패드는 사막에서 자생하는 부활초 식물의 주요 성분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를 함유하여 피부의 수분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핀란드산 비타민 나무 열매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를 맑고 환하게 케어해주며,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 흡수를 돕는 부스팅 효과를 준다.
엘렌실라 관계자는 “엘렌실라 파르메티크 씨베리 기초 3종의 풍부한 비타민 함량으로 피부에 깊은 비타민 에너지와 보습감을 느껴볼 수 있다”며 “엘렌실라 파르메티크 씨베리 기초 3종은 네이버, 쿠팡, 11번가,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