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SK매직은 최고급 사양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워커힐 매트리스는 앰배서더 스위트와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실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동일 모델 제품으로 모델명 또한 3개 객실명을 그대로 가져왔다.
스프링은 인체공학적인 ‘7존 트리플 독립스프링’을 적용했다. 소프트와 미디움, 하드 타입 등 3개 스프링이 신체 구조에 따라 세분화한 배열로 체중을 분산한다. 아울러 각 신체 부위를 편안하게 지지해 깊은 수면을 제공한다. 기존 매트리스보다 2배 두께로 강화한 ‘4면 폼케이스’가 스프링을 감싸 오랜 기간 사용해도 꺼짐현상 없이 견고함을 유지한다.
토퍼는 천연 캐시미어를 사용했다. 통기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양모 충전재를 더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촉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최고 등급 모델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매트리스는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라텍스와 바이오폼을 추가했다. 난연솜과 방염 원단을 사용해 화재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 문제까지 해결했다.
SK매직은 매트리스 청소와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인 ‘안심 OK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 살균 △진드기 제거 및 차단 패치 도포 △토퍼 교체 서비스(렌탈 기간 내 1회) 등을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가정에서도 특급호텔과 동일한 분위기를 누릴 수 있도록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업무제휴를 통해 실제 호텔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사양 매트리스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생활구독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