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전형부터 면접까지 치열한 경쟁을 뚫고 합격한 총 30명의 활동자들은 12월 23일까지 약 4개월간 개인 SNS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의 팀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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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건설은 지난 2009년 건설업계 최초로 대학생 홍보대사를 운영해 지난해까지 총 12기를 진행하며 526명을 배출했다. 그동안 대대홍은 ‘모의 스타트업’ 체험, ‘쓰레기를 대우해줘’ CSR 활동, ‘대우건설米’ 재배, ‘애완동물 러브하우스’ 제작, ‘남산꽃길걷기행사’ 참여 등 매 기수별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성장 기회를 제공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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