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브랜드 캐릭터 ‘와디’를 내세워 인기몰이 중인 와드커피는 지난 12일, 13일 양일에 걸쳐 전남대학교 캠퍼스에서 무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와드커피의 이번 무료 커피차 캠페인은 3월 개강을 맞이하여 진행됐다. 와드커피의 강점인 캐릭터 와디와 깊고 신선한 커피의 맛, 다양한 메뉴를 젊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전남대학교 행사 현장에서는 신선한 원두 찾기, 베스트 캐릭터 투표 등 다섯 가지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해 경품으로 와드커피의 캐릭터 굿즈를 지급했다. 이틀간 총 1200여 명의 학생이 무료 커피 시음에 참여하였으며 브랜드 굿즈를 직접 구매하는 등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하였다.
와드커피는 커피차 이벤트를 일회성 캠페인으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전국 각지의 대학 캠퍼스에 방문해 해당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와드커피 관계자는 “모든 분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와드커피만의 마케팅을 다방면으로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