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국립국악원 우면당에서 만 36개월 이상 어린이를 자녀로 둔 아시아나 회원 120가족 350명을 초청해 어린이 국악뮤지컬 ‘오늘이’를 관람할 예정이다. 또 이날부터 아시아나항공 국내·국제선을 탑승하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고객에게는 ‘아시아나 취항지 일러스트 알림장’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5월2일~20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flyasiana.com)에서 가족과 친구, 은사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낸 고객 가운데 1명에게 국내선 왕복항공권 2장을,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 5월6일~12일 아시아나항공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아시아나항공을 타고 자녀와 함께한 추억을 사진이나 글로 남긴 고객 10명을 추첨해 학용품 키트를 증정한다.
5월28일까지 4인 이상 가족이 5월 매주 일요일 김포(인천)발 제주행이나 매주 화요일 제주발 김포(인천)행의 항공권을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구매해 동반 탑승하는 경우에는 해당 편당 선착순 5가족에게 성인 1인 무료 항공권을 증정한다. 또 5월 한 달간 김포(인천)~제주 노선에 대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관련기사 ◀
☞'세계 항공사 톱20'..아시아나 4위·대한항공 9위 차지
☞항공사, 2Q 실적 개선 시작..유가하락 '긍정적'-IBK
☞시트로엥, 아시아나항공과 '렛츠 고 파리'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