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개편된 사이버고객센터의 가장 큰 특징은 메뉴를 고객이 한눈에 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는 것. 페이지 이동에 편리한 네비게이션 기능을 강화했다.
LG텔레콤은 또 사이버고객센터 이용 고객에게 멤버십 할인 행사, 여행정보 등 개인별 맞춤 정보를 전달해주는 `해피쪽지` 기능을 강화했다.
이벤트 최다 참여자 3명에게는 LG 휘센에어컨을 증정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503명에게 월드컵티셔츠,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디지털 사진인화권 등의 경품을 준다.
한편 올해 9년째를 맞은 LG텔레콤의 사이버고객센터는 ▲실시간 통화요금 및 멤버십 포인트 조회 ▲각종 부가서비스 신청 및 변경 ▲폰 분실시 유용한 내폰찾기 서비스 ▲ 엔젤서비스 신청 ▲문자메시지 보내기 ▲폰꾸미기 ▲쇼핑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