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사이버고객센터 개편 이벤트 실시

집안대청소, 종합건강 진단권 등 각종 경품 제공
  • 등록 2006-05-11 오전 11:51:52

    수정 2006-05-11 오전 11:51:52

[이데일리 김경근기자] LG텔레콤(032640)은 사이버고객센터(www.mylgt.co.kr) 개편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집안대청소 이용권, 종합건강 진단권 등을 제공하는 `MyLGT 새단장 기념!! 100%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오는 6월9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사이버고객센터의 가장 큰 특징은 메뉴를 고객이 한눈에 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는 것. 페이지 이동에 편리한 네비게이션 기능을 강화했다.  

LG텔레콤은 또 사이버고객센터 이용 고객에게 멤버십 할인 행사, 여행정보 등 개인별 맞춤 정보를 전달해주는 `해피쪽지` 기능을 강화했다.

LG텔레콤은 이번 사이버고객센터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 총 60명에게 집안 대청소를 할 수 있는 무료클리닝 서비스 이용권과 종합 건강진단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최다 참여자 3명에게는 LG 휘센에어컨을 증정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503명에게 월드컵티셔츠,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디지털 사진인화권 등의 경품을 준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LG텔레콤 사이버고객센터(www.mylgt.co.kr)나 LG텔레콤 홈페이지(www.lgtelecom.com)에서 복권번호를 무료로 배부받아 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올해 9년째를 맞은 LG텔레콤의 사이버고객센터는 ▲실시간 통화요금 및 멤버십 포인트 조회 ▲각종 부가서비스 신청 및 변경 ▲폰 분실시 유용한 내폰찾기 서비스 ▲ 엔젤서비스 신청 ▲문자메시지 보내기 ▲폰꾸미기 ▲쇼핑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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