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최근 바캉스 마케팅은 가벼워진 소비자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
썸머 비치백은 여름 바다와 어울리는 투명 비닐 소재 백 안에 베이비 핑크색의 방수백이 내장돼 있어 물놀이에 젖은 수건이나 모래 묻은 물건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배스킨라빈스는 한 겨울의 시원함을 전해줄 `스노우맨`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Miss 스노우쥬빌레`와 `Mr. 스노우봉봉`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바캉스에서 온 가족이 디저트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The 아이스백`은 올 여름 언제 어디서나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휴대가 간편한 다용도 보냉 가방이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바캉스에 지친 피부관리를 위해 지난 5일부터 여름철 대표음료 엔제린스노우의 13가지 메뉴 중 2잔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름 메이크업 필수품인 스킨79 프레스티지 비비크림을 제공하고 있다.
파스쿠찌(www.caffe-pascucci.co.kr)는 4일부터 8월21일까지 1등에게 크루즈여행을 보내주는 `9ood Luck To You`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스쿠찌의 이탈리아 여름 전통 음료 `그라니따` 9종 중 한 잔을 구매하고 행운의 숫자가 적혀있는 쿠폰을 받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www.sullai.com)는 휴가시즌을 맞아 나들이 고객을 위한 피크닉 세트를 내달 1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역삼점은 6인 이상이 먹을 수 있는 한우불고기와 술래갈비, 왕양념갈비로 구성된 포장용 피크닉세트를 40%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시흥점에서는 포장용 양념갈비, 돼지양념구이, 우리양념구이 메뉴를 각각 2인분 포장 구매 시 1인분을 무료로 제공하고 추가로 동치미 팩 1개를 덤으로 제공한다.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www.outback.co.kr)은 야외 나들이 고객을 위해 전 메뉴를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있고, 이 중 `아웃백 도시락` 5종이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