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은 DS와 루브르 박물관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를 조화시켰다. 전면의 DS 윙스(DS WINGS), 윈도우 스트랩, 루프 바, 리어램프 몰딩에 유광 블랙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자 했다.
사이드미러 커버에는 레이저 음각 기술로 피라미드를 형상화한 다이아몬드 패턴을 추가했다. 운전석과 조수석 도어, 테일게이트엔 루브르 에디션을 상징하는 배지를 적용해 기존 DS 7 크로스백과 차별화했다. 새로운 디자인의 20인치 알렉산드리아 알로이 휠을 탑재한 것도 특징이다.
또 국내 소비자 선호 옵션을 반영해 1열 통풍 및 마사지 시트를 추가했다.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은 2.0리터 BlueHDi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77마력과 최대토크 40.8kg.m를 발휘한다.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은 그랜드시크 오페라 인스퍼레이션 단일트림으로 출시된다. 펄 크리스탈, 잉크 블루, 플래티넘 그레이, 네라 블랙 등 총 네 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6250만원(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분 미적용가)이다.
2월 내 DS 스토어를 방문해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해 루브르 에디션 ‘오 트리쁠’ 향수를 제공한다. 오는 2월 15일까지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7명을 선정해 모나리자 직소 퍼즐을, 3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