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는 자사의 `TOP포인트` 와 `TOP가맹점`에 대한 고객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추첨을 통해 5명에게 5백만원 상당의 유럽여행권, 300명에게 5만원권 기프트카드가 증정하는 `대박경품 보너스`를 마련했다.
비씨카드의 홈페이지(www.bccard.com)의 해당 이벤트란을 통해 본인 포인트를 조회하거나 주요 TOP가맹점 정보를 조회한 회원이 응모를 할 수 있다. 1%이상 적립해 주는 TOP가맹점에서 비씨카드나 포인트를 사용한 회원은 자동 응모된다.
이 이벤트는 모두 9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회원의 TOP포인트 한도내에서 최저 경품가격을 입력해 응모하면 된다. 행사기간 중 정상매출 1건당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회원 4000명에게 해당업체의 외식상품권 3만원 또는 1만원권을 증정하고, 1만명에게는 TOP포인트 500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이밖에 싸이월드 `도토리` 등 회원이 원하는 사이버머니를 받을 수 있는 `사이버머니 보너스`이벤트 등 도 마련돼 있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포인트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여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며 "회원과 가맹점 모두에게 TOP포인트 제도에 대한 고객의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