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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코리아가 홍콩과 마카오 등 중화권에 일반 매장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휠라코리아는 중국 현지 최대 스포츠의류업체 안타와 합작투자한 ‘휠라 차이나(현지법인명 풀 프로스펙트)’를 통해 중국·홍콩·마카오에서 브랜드 사업을 활발히 벌이고 있다.
휠라 차이나는 홍콩 침사추이에 이어 상하이(上海), 베이징(北京), 우한(武漢)지역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올해 안에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또한 중국내 총 519개인 매장을 연내 600여개까지 늘릴 방침이다.
윤윤수 휠라 회장은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미국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중국 내 비즈니스를 확대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현지 소비자 뿐 아니라 해외 각지에서 모인 관광객들에게 휠라 이미지를 명확히 전달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휠라 차이나는 올 하반기 키즈 라인에 이어 내년 상반기 테니스 특화 라인을 각각 론칭하는 등 중국 현지에서의 비즈니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